세계적인 팝아트 열풍을 이끄는 ‘MZ세대의 영웅’ 에드가 플랜스가 한국에 옵니다. 전쟁과 기후위기, 인종차별 등 사회적 문제를 제기하는 플랜스가 창조해낸 캐릭터 ‘애니멀 히어로즈’를 만날 수 있는 전시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매일경제신문은 오는 31일 서울 대치동 문화예술공간 S2A에서 개막하는 플랜스 개인전 ‘IN MY COFFEE TIME’ 입장권 1500장을 구독자들에게 선물합니다.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인 ‘프리즈 서울’ 기간 코엑스 인근에서 세계적인 인기 작가를 만날 기회입니다. 경매 최고가 8억원대를 찍은 플랜스의 대표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매일경제 홈페이지(mk.co.kr)에서 본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인증하거나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애플 계정을 연동하면 간편회원에 가입됩니다. 상세한 절차는 관련 홈페이지(www.mk.co.kr/evt/member2023) 또는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QR코드를 찍으면 매일경제 회원 가입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홈페이지 내 에드가 플랜스 이벤트 배너(https://www.mk.co.kr/event/2023/edgar/)를 눌러 입장권을 수령할 휴대전화 번호와 이름을 5일까지 기입하면 추첨을 거쳐 6일 티켓이 발송됩니다.
기간 8월 31일~11월 19일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서울 대치동 문화예술공간 S2A
입장권 응모 매경 홈페이지(mk.co.kr)에서 간편회원 가입 후 ‘에드가 플랜스’ 배너 또는 QR코드를 통해 이름·휴대전화 번호 기입
당첨자 발표 9월 6일
출처: 매일경제